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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선발] 2023년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이미지
[특별선발] 2023년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접수마감
기간, 장소, 모집인원, 접수인원, 참가비,담당부서, 접수방법, 접수기간, 전화문의, 참고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표입니다.
모집인원 40 / (예비 5)
접수인원 44 명
담당부서 자치행정과
접수방법 온라인추첨
접수기간 2022-12-01 ~ 2022-12-12
전화문의 02-879-5208
참고사항 해당 접수는 소셜 인증 로그인으로는 신청불가입니다.
상세정보

※ 구비서류는 추첨 선발 후 서류 등록시 선발 대상자

    2022. 12. 15.(목) 9시 ~ 12. 19.(월) 제출예정입니다.

※ 특별선발 지원 자격 요건 >을 필히 확인.

특별선발의 경우 증빙자료를 제출해야하며 특별선발 자격이 없을시에는 선발 무효처리.


서울특별시 관악구 공고 제2022-2275


2023년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안내


 모집요강

○ 모집인원 150 (일반 110, 특별 40) ※ 전형 중복접수 불가 

일반선발(110) : 접수 시작일(2022. 12. 1.) 현재 관악구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자로

국내 소재 전문대 또는 4년제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

특별선발( 40) : 접수 시작일(2022. 12. 1.) 현재 관악구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자로

국내 소재 전문대 또는 4년제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 중

아래 4가지 요건 중 한가지 이상을 충족하는 자


<모집 제외대상>

관악구의 2022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기참여자

대학원생방송통신대·사이버대학평생교육법에 의거한 원격대학/ 사내대학/전산원? 평생교육원국가 평생교육진흥원학점은행 교육기관 학생 및 해외소재대학 학생

특별선발 지원 자격 요건 >

  1.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 본인 및 그 자녀

2. 차상위 계층 차상위계층으로 지정된 본인 및 그 자녀

3. 장애인 장애인으로 등록된 본인

4. 북한이탈주민 본인 및 그 자녀

※ 특별선발의 경우 증빙자료를 제출해야하며 특별선발 자격이 없을시에는 선발 무효처리함

 

○ 근무기간 : 2023. 1. 2.() ~ 1. 27.([실 근무 20]

○ 근무시간 : 5일 / 1일 09:00 ~ 15:00 (6시간) ※ 휴게시간 1시간 포함

수요부서 업무성격에 따라 대학생 협의하에 근무조건 조정 가능

○  근무장소 : 구청 각 부서동 주민센터보건소 등

○ 근무내용 : 행정업무 보조민원안내 등 ※ 근무부서 업무상황에 따라 변동

○ 급 여 : 55,785/1일 , 1,338,840/만근시 ※ 1주 만근시 1일분 주휴수당 지급

○  지급방법 근무기간 종료 후 고용보험료 근로자부담금 공제 후 개인계좌로 입금

 

 

신청서 접수

 

추첨 결과 발표

접수기간

2022. 12. 1.() ~ 12. 12.()

(9:00 ~ 18:00)

발표일시

2022. 12. 14.() 17시 예정

접수방법

관악구청 홈페이지 인터넷 접수

※ 참여/예약 - 참여신청 - 행정접수

발표방법

악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에 공고


□ 신청서 접수 및 추첨

※ 추첨 방식 전산 프로그램 활용 무작위 추첨


□ 추첨 선발자 서류 등록

 등록기간 2022. 12. 15.() 9시 ~ 12. 19.() 18 ※ 기간 내 미등록자는 포기자로 간주

 등록방법 : 등록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등록기간 내 담당 이메일로 송부(smlee2@ga.go.kr)

 구비서류 등록신청서주민등록초본(12. 1.이후 발급된 초본만 인정), 재학(휴학)증명서본인명의 통장사본, / 우선선발 신청자 증빙서류 (대상자만각 1.

 

□ 기타(유의사항

 참여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정확히 확인한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선발자 통지 후라도 자격요건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선발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증빙서류 등에 허위사실을 기재함으로써 결과에 부당한 영향을 주는 행위를 한 사람은 선발

결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신청서 등에 주소 및 전화번호 등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신청자 본인의 책임

으로 합니다)

 제출서류는 선발 여부가 확정된 이후 선발자(확정된 선발자는 제외)가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한 후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11(채용 서류의 반환 등)에 따라 반환합니다.(반환기간 : 2022.12.1 ~ 12..31.) 다만같은 법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

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신청자가 채용권자의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문의처 관악구청 자치행정과 (☎ 879-5208)


※ 위 내용은 내부사정에 따라 모집인원 등이 변경 또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

 

 

2022. 11. 30.

 

 

관 악 구 청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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