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전체보기 모바일 메뉴 열기

민원


주민불편신고

> 민원 > 민원신고 > 주민불편신고

  • SNS공유
  • 현재페이지 내용 인쇄
  • *본 메뉴는 본인확인을 한 사용자만 이용하실 수 있으며, 등록하신 글은 비공개로 정보가보호됩니다.
  • *긴급을 요하는 신고(주정차 단속 등)는 ‘120응답소’를 이용하며 더욱 신속히 처리됩니다
  • *상수도 관련 민원은 수도사업소(120), 경찰 관련 신고는 경찰서(112)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하신 민원은 7일(토요일, 공휴일 제외) 이내 답변하도록 하겠으며, 사안에 따라 답변처리기간이 연장(1회)될 수 있습니다.
  • *신청하신 민원 내역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신청자와 관리자 외에는 열람이불가합니다.

동일인이 유사한 내용의 민원을 반복 제출하는 경우,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의하여 최초 민원에 갈음하여 답변되거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민원 내용이 다른 기관의 업무일 경우, 해당기관으로 이송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안내
가.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용 (필수)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 민원 접수 서비스 제공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성명, 주소, 핸드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10년

 4.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내용 : 귀하께서는 본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거부할 수 있습니다.다만, 동의 거부     시에는'주민불편신고'서비스가 제한됩니다.

만족도조사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