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정신건강복지센터 사례관리자와 초기면담 진행 |
- 상담 동의서 작성, 대상자 기본정보 및 요구 파악 - 정신건강스크리닝(우울, 스트레스 검사) 실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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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1:1 맞춤형 심리상담(개인별 6~8회, 회기당 50분) |
- 평일 주간(월~금, 9~18시) 마음상담실 운영 - 관내 외부상담기관 협약하여 심리지원 확대 - MMPI, TCI, SCT 등을 이용한 전문 심리검사 시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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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 사후관리 |
- 상담 종결 시 우울, 스트레스 검사 실시하여 상담 전후 변화정도 확인 - 종결 후 대상자 요구와 상황에 맞는 서비스 연계(정신의료기관, 주민센터 등) - 지속관리 필요 대상자는 센터회원 등록하여 모니터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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