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장에게 바란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 구청장에게 바란다 > 구청장에게 바란다

우리구 홈페이지 구청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통해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관악구 구정과 관련하여 건의, 개선, 비전제시, 불편사항 등 구민 여러분의 진솔한 의견을 보내주십시오. 여러분의 고견을 최대한 수렴하여 구정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본 코너는 본인확인을 한 사용자만 이용하실 수 있으며, 등록하신 글은 비공개로 정보가 보호되며, 작성자의 의사에 따라 공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서울특별시 관악구 지능정보화 조례」에 따라 특정인 또는 특정기관·단체에 대한 비방 및 명예훼손 또는 개인정보 침해가 우려되는 글, 광고 등 상업적 내용의 글, 욕설·저속한 표현 및 음란물이 담긴 글, 유사한 내용을 반복하는 글, 그 밖에 공익을 저해하는 글 등, 이상의 내용에 해당하는 첨부 파일이 포함된 글은 예고 없이 삭제 또는 비공개 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등록하신 글에 대해서는 5일 이내(토요일, 공휴일 제외)에 신속히 답변토록 하겠으며, 사안에 따라 답변처리기간이 연장(1회)될 수 있습니다.

※ 동일인이 유사한 내용의 민원을 반복 제출하는 경우,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의하여 최초 민원에 갈음하여 답변되거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민원 내용이 다른 기관의 업무일 경우, 해당기관으로 이송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민원처리절차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