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문제점 - 관악구청으로 전화를 걸면 일반 전화처럼 벨소리만 들려서 보이스 피싱인지 어디에서 건 전화인지 확인이 안되 불안하기도 하고, 스팸전화인지 알고 전화를 무시하기도 함.
코로나 ?문에 전화도 너무 많아 연결이 힘들기도 함.
2. 개선방안 - 관악구청 알림멘트를 벨소리로 해 어디서 걸려온 전화인지 확인할 수 있도록 함.
전화가 너무 많아 시간이 많이 걸리거나 연결이 힘들 때는 대기를 한다던가, 힘들다는 멘트등의 안내를 해주면 좋을 듯함.
3. 기대효과- 전화 대기나 어디서 걸려온 건지에 대한 것 등 전화로 인해 발생되는 불만이 줄 것으로 예상됨